안녕하세요~!

오늘은 sm3 폐차 보상금 가격 더 받는 방법인 수출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연식이 오래되었거나 차량 상태가 좋지 못하더라도 폐차하는 것 보다는 해외로 수출 보내주시는

것이 훨씬 좋은 시세를 받아가시는 방법이랍니다^^

sm3는 2002년부터 2005년까지 초기형 모델, 2006년부터 2010년까지 뉴 제너레이션 모델이

출시되었어요~!

단종이 된지 오래되었지만 지금까지도 해외에서 인기가 많은 차종이기 때문에 킬로수에 상관없이

차량 상태가 좋지 못하더라도 폐차 보다 해외로 수출 보내주시는 것이 훨씬 좋은 시세를 받아가시는

방법이랍니다^^

지금부터는 해외에서 선호하는 조건들에 대해서 말씀을 드릴게요~^^ 선호하는 조건들에 적합할수록

좋은 시세에 매입이 가능하니 차주님의 차량과 적합한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색상

해외에서 선호하는 색상은 바로 흰색이에요~!

sm3는 날씨가 더운 나라인 리비아로 수출이 되고 있는 차량이기 때문에 실내 온도가 덜 오르는 흰색을

가장 선호하고 있어요~!

이외 하늘색, 연두색, 은색 등 비슷한 시세에 형성이 되어 있으며 검은색이라면 약간 선호도가 떨어지지만

sm3 폐차 가격 보상금 보다 해외로 수출 보내주시는 것이 훨씬 좋은 시세를 받아가시는 방법이에요~!

2.옵션 유무

해외에서 선호하는 옵션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자면!

선루프, 가죽 시트, 순정 알루니늄 휠, 오토 에어컨 4가지가 있어요^^

4가지 옵션이 모두 있다면 당연히 좋은 시세에 매입이 가능하겠죠!?

옵션이 하나도 없는 깡통 차량이라도 sm3 폐차 가격 보상금보다 수출 시세가 훨씬 높기 때문에

절대 폐차는 금물!!

3.외관 상태

도색 수리가 들어간 곳으로 변색이 있었으며 전체적으로 흠집도 많이 있었어요!

도색이 벗겨진 곳으로 약간의 부식도 있었는데요~!

sm3는 부식에 약한 차량이기 때문에 바퀴 위나 문 아래쪽에 부식이 심해 구멍이 뚫리거나 부셔지는 경우가 많은데

외관에 부식이 많거나 파손되어 있는 곳이 많이 있더라도 충분히 매입이 가능해요^^

3.사고 유무

단순 교환이나 도색 수리가 들어간 사고는 문제가 되지 않으며 큰 사고가 있어 뼈대까지 충격이 있어 용접 수리가

들어갔다면 보험 이력이 크게 잡혀 있는 사고 차량에 속하는데요~!

우리나라보다 해외에서 사고에 대해 민감하지 않은 편이기 때문에 큰 사고가 있었던 차량이라도 sm3 폐차 가격

보상금보다 수출 보내주시는 것이 좋은 시세를 받아가시는 방법이랍니다^^

4.엔진 미션 상태

마지막으로 엔진 미션 상태도 확인해 보았어요~!

이번에 매입한 차량은 엔진 누유와 미션에 약간 충격이 있어 변속시에 차량에 떨림이 발생했는데요

sm3는 엔진 내구성은 좋지만 미션에 문제가 있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미션에 충격이 있거나 엔진, abs 경고등이

들어와 수리비가 많이 나왔더라도 수리하지 않은 상태로 매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폐차를 하신다면 손해에요~!

이렇게 현장에서 검수를 모두 마친 뒤에 전액 송금해 드리고 인수를 진행하고 있어요~!

인수한 뒤에는 감가하는 일 절대없이 구청에 말소까지 책임지고 진행해 드리고 있답니다^^

차주님께서 차량 판매시 준비해주실 서류는 차량 등록증과 신분증 2가지만 준비해 주시면 돼요!

말소증이 나온 후에는 보험 정리만 해주신다면 모두 끝나게 된답니다^^

sm3는 연식이 오래되었거나 킬로수가 많다면 국내 판매가 힘들어 폐차 가격 보상금을 알아보시는데 지금까지도

해외에서 인기가 많은 차종이기 때문에 차량 상태가 좋지 못하더라도 절대 폐차하지 마시고 수출 보내주시는

것을 적극 추천드리며 차량 판매를 원하신다면 매입부터 차량 정리까지 전부 저희 쪽에서 진행해드리고 있으니

쉽고 빠른 내차 판매를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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