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마스 폐차 가격 비용 보상금 더 받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다마스는 부식이 많이 생기고 킬로수가 많다면 엔진 미션에 문제가 생기지만 차량 상태가 좋지 못하더라도
폐차 보다 수출 보내주시는 것이 훨씬 좋은 시세를 받아가시는 방법이기에
다마스 폐차를 고민 중이시라면 해외로 수출 보내주시는 것을 적극 추천드려요~!
다마스 2 모델이라면 2003년부터 2007년식까지 출시가 되었고
이 차량과 같은 뉴 다마스 모델이라면 2008년부터 2021년까지 출시가 되었어요!!
우리나라에서는 차주님들께서 영업용으로 많이 운행을 하시다가 판매를 해주시는데요!
현재 예맨이라는 나라에서 인기가 많은 차종이기 때문에 부식이 많거나 엔진 미션에 이상이 있더라도
다마스 폐차 가격 비용 보상금 보다 수출 보내주시는 것이 훨씬 좋은 시세를 받아가시는 방법이에요^^
지금부터 다마스 수출이 되는 예맨에서 선호하는 조건들에 대해서 말씀을 드릴게요!!
차주님의 차량이 조건에 적합할수록 좋은 시세에 매입이 가능하니 하나씩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색상
먼저 색상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자면 해외에서는 밝은 색상인 흰색을 좋아하고 있어요~!
크게 청색이랑 흰색 2가지로 나뉘고 있으며 청색이라고 매입이 불가능 한 것은 절대 아니에요~!
약간 선호도의 차이만 있을 뿐이지 다마스 폐차 가격 비용 보상금 보다 해외로 수출 보내주시는 것이 훨씬 좋은 시세에
형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폐차는 절대 금물이에요~!
2.몇 인승인지!
다마스는 2인승 밴, 5인승 7인승 3가지로 나뉘며 우리나라에서는 짐을 싣는 영업용으로 많이 사용을 하시지만
해외에서는 주로 사람을 태워다니는 목적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2인승 보다는 5인승, 7인승을 선호하고 있답니다!
5인승 7인승 차량이라면 당연히 수출 보내주시는 것이 좋은 시세를 받아가시는 방법이겠죠!?
3. 사고 유무
다음으로 사고 유무를 확인해 보았어요~!
다마스는 사고가 있다면 범퍼와 펜더가 단순 교환이 될수없고 뼈대에 용접 수리가 들어가게 되요...
경미한 사고가 있더라도 보험 이력이 크게 잡히는 뼈대 용접이 들어가기 때문에 사고가 있음을 확인해야 하는데요~!
큰 사고가 있어 뼈대에 용접 수리가 들어갔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다마스 폐차 가격 비용 보상금보다 수출 시세가 더 높기 때문에 매입이 불가능 한 것은 아니랍니다^^
3.엔진 미션 상태
마지막으로 엔진 미션 상태도 확인해 보았어요~
차주님께서 영업용으로 사용하셨지만 관리를 잘 해주시며 운행을 해주셨기 때문에 엔진 미션 상태는 양호했는데요
엔진이 자주 떨려 시동이 꺼지거나 클러치에 문제가 있어 미션에 이상이 있더라도 수리하지 않은 상태로
매입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수리비가 많이 나왔더라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물론 문제가 없다면 좋은 시세에 해외로 수출이 가능하지 문제는 없는 것이 좋겠죠!?
이렇게 현장에서 모두 검수가 끝난 뒤에 전액 송금해드리고 차량을 인수하고 있어요~!
인수한 뒤에는 감가하는 일 절대없이 다음날 구청에 말소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차주님께서 받으신 말소증으로 보험 정리해주신다면 모두 끝나게 돼요^^
차량 판매시 준비해주실 서류는 차량 등록증과 신분증 2가지만 된답니다^^
다마스는 현재 단종이 된 차량이지만 해외에서 인기가 많은 차종이기 때문에 외관에 부식이 많거나 사고 차량이라도
수출 보내주시는 것이 좋은 시세를 받아가시는 방법이며 엔진 미션에 이상이 있어 수리비가 많이 나왔더라도
수리하지 않은 상태로 매입이 가능하니 좋은 시세 받아가시고 판매해 주시기 바라며
차량 판매를 원하신다면 매입부터 말소까지 전부 저희 쪽에서 진행하고 있으니 쉽고 빠른 내차 판매를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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